신용카드 현금화는 내가 현금이 부족하여 필요할 때 신용카드로 해당금액만큼 먼저 결제를 하여 청구에 등록시킨 다음 계좌이체로 돈을 지급받는 방법입니다)



이는 다시 팔아야 하는 귀찮음과 중고이기 때문에 가격도 더 낮게 받지만 이를 이용하는분들은 이를 수수료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통신과금 서비스 이용자로 하여금 통신과금 서비스에 의하여 재화 등을 구매 이용하도록 한 후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자가 구매.이용한 재화 등을 할인하여 매입하는 행위

게다가 소액결제 사용한 금액을 하루만 연체해도 이자가 엄청나게 불어나고 자신의 통신신용 상태에는 미납 이력이 남게되어 차후 소액결제를 사용할 때 한도가 하향되거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업체는 카카오 채널 플러스친구 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글에서 말한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는 얼마 받는거에요? 실제 거래할때는 공개해주시나요

저희는 카카오톡플러스 채팅을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칭업체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무조건 상담은 카카오톡과 유선 상담으로만 가능하며 반드시 이부분 확인하시고 서비스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장 금액을 지급하지는 않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함으로써 추후에 대금을 지급할 것을 거래로 약속하고 물품을 인도받게 됩니다♂

※본업체는 카카오톡 채널과 플러스친구'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

진행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한도의 조회를 마친 후 문의합니다. 신용카드 한도에 따른 할부 조정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즉, 현금성이 높은 모바일 상품권, 고액 결제 사용이 잦게 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 목적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불순 한 것으로 인식이 되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함에 있어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소액결제 현금화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심지어는 어떤 모바일 상품권(원스토어, 캐시비, 위메프, 모바일팝, 북앤라이프, 카카오페이, 굿핀, 엠틱, 다날, 모빌리언스 등)을 소액결제 했느냐에 따라 달라지기도 한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에서 진행을 한다면 상환에 차질을 빚지 않으면서 효율적인 자금 융통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만큼 친절한 고객 상담과♀ 수수료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휴대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갖고있는 소액결제 결제 한도 기능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통신사,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있으면 즉시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고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